0824: 말보로 롤링 시민불복종:일시정지

그라시아스, 뽀 님. 스페인에서 왔어요. 변태 같지만, 담배봉투 재질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. 부드럽고 도톰한 비닐입니다. 각련은 실크컷보다는 굵어서 제법 진한 맛이 납니다. 롤링 페이퍼는 살짝 큰 사이즈인데 말아놓으니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. 씩씩한 말이담배가 됩니다. 인 페이퍼 필터는 슬림-숏 사이즈이고 상큼한 향이 느껴집니다.


 


가장 왼쪽이 70밀리미터 종이와 슬림-숏 필터, 두 번째가 75밀리미터 종이와 슬림-롱 필터입니다. 비교를 위해 말보로, 에세 궐련 두 가지를 함께 놓았습니다. 오랜만에 쓰는 롤링 타바코 기록입니다. 어떤 정부에 세금을 내느냐는 참 달라서, 한동안은 ‘시민불복종’ 카테고리 일시정지합니다. 그렇다고 롤링 타바코를 완전히 끊겠다는 말은 아닙니다. 스페인 기념 훌리오 이글레시아스.


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HkESxjlXxg


덧글

  • 2017/08/24 21:36 # 삭제 답글

    정갈하면서도 계산된 무질서함이 마음에 드는 마지막 사진입니다. ㅎㅎㅎ 영국에 있다가 드디어 스페인으로 넘어가는 중. 아직 휴가중이라 집에 갈려면 멀었지만 (ㅠㅠ) 그래도 스페인..!
    마음에 드셨다니 비행기 타고 나다니며 운반한 보람이 있네요. ^^ 다음엔 두봉 사갈게요. 기호식품 담당 ㅋㅋ
  • 취한배 2017/08/25 01:23 #

    오른쪽 위 파란 말보로 갑이 비뚜름하게 놓여 계속 신경 쓰인다고 하면... 흡; 저의 야심샷을 알아봐주셔서 고맙습니다.ㅎ 모쪼록 몸조심하고 댕기셔용, 스페인!
    두봉ㅋㅋㅋㅋ미리 땡스요. (수령증으로 쓰게 캡처해놔야겠다.ㅎㅎ) 기호식품 담당 제일 좋아요+하트. 휴가 잘 보내세요!!
댓글 입력 영역


moon

CURRENT MOON

뉴스타파

알라딘달인